제휴신청/문의

전자결제 및 통합포인트시스템의
제휴신청페이지입니다.

  • 1.전자결제신청

  • 제휴신청서 or 제휴문의를 이용해주세요.
    pointpartner@naver.com로 문의주세요
  • 2.서비스검토

  • 제한업종 및 추가업종등
    제휴사의 서비스를 검토합니다.
  • 3.계약진행

  • 서비스 및 솔루션을 이용하기위한
    계약을 진행합니다.(보증보험가입)
  • 4.카드/통신사심사

  • 신청하신 카드및 통신사에 심사를 제출합니다.
    (계약 후 2주~4주 소요)
  • 5.개발가이드전달

  • 개발연동문서 및 테스트url/계정등을 전달
    제휴사서비스에 연동지원
  • 4.코드발급/오픈

  • 발급된 결제코드를 전달해드립니다.
    결제코드적용후 서비스오픈

제휴안내

  • -회원사께서는 계약담당와의 상담후 계약이 진행됩니다.
  • -고객센터 : pointpartner@naver.com/ 고객센터 : 070-7931-2966로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.
  • -제휴신청서를 작성하신후 사업자등록증사본을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  • -사업자등록증사본보내주실 메일주소 : pointpartner@naver.com

신규계약서류 및 부속서류

  • -PG사 통합결제서비스 이용계약서 2부 (첨부파일의 통합 계약서 전체)
  • -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  • -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1부(3개월 이내 발급분)
  • -사용인감계 1부(계약서에 사용인감 날인 시)
  • -입금계좌 통장사본 1부 (법인의 경우 법인명의, 개인의 경우 개인명의)
  • -지급이행 보증보험증권 원본 1부(PDF파일도 가능)
  • -AML(자금세탁방지)자료(실제소유확인서등) (법인의 경우 : 법인등기부등본, 주주명부)
  • - 결제프로세스 정의서 (원천사 심사용 자료) : 심사기간은 카드사로 접수 후 최소 2주이상 소요됩니다.
  • -결제프로세스 정의서의 내용은 동일하게 현재의 서비스 내용으로 작성이 필요합니다.
    (사이트 내 하단정보, 회원가입프로세스, 회원탈퇴프로세스, 상품구매 프로세스, 구매한 상품 취소 프로세스)
  • -지급이행 보증보험
    일반 계약 진행 시 보증보험 가입이 필요합니다. (보증보험은 잘 모르실 경우 기본 500만원 가입해주시면 됩니다.)

연동문서 및 오픈

  • -가맹계약후 회원사 서비스에 적용하는 연동문서를 전달해드립니다.
  • -개발 완료 후 자체 테스트 및 서비스 오픈하시면 됩니다.
  • - 서비스 불가업종 및 계약과 다른목적으로 사용시 결제 서비스가 중지될수 있습니다.
  • 제안자가 자신이 제안한 사항의 폐기를 원하는 경우, 요청 접수 후 즉시 폐기합니다.

제휴신청등록하기

제휴신청서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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